정치시사
이재명 선고 생중계 여부 '갑론을박'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재판을 앞두고, 국민의힘과 새미래민주당이 이 대표의 1심 재판 생중계를 촉구하며 논란이 일고 있다.
찬성 측은 이 대표가 무죄 주장하는 만큼 재판 과정을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민주당 측은 이를 망신 주기와 사법부 압박으로 간주하며 반대하고 있다.
찬성 측은 이 대표가 무죄 주장하는 만큼 재판 과정을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민주당 측은 이를 망신 주기와 사법부 압박으로 간주하며 반대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민주당이 생중계를 거부하고 판사 겁박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비판했고,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번 재판을 국민이 지켜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반면, 민주당 측에서는 생중계가 불필요하다고 보고 있으며, 장경태 의원은 현재의 정치적 상황에서 공정한 판결이 나올 가능성이 작다고 밝혔다.
또한, 이재명 대표의 무죄 탄원 서명이 100만을 넘었고, 오는 15일 서초동에서 집회가 예정되어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