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시사
"만난 적 없다"던 홍준표, 명태균과 투샷?… 민주당 "거짓말쟁이!"

23일 정치권에 따르면, 진상조사단은 지난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4년 3월 중소기업 융합 경남연합회 주최 '제2회 창조경제 CEO 아카데미 조찬회'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당시 경남도지사였던 홍 시장이 축사하는 바로 옆 단상에서 명 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사회를 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진상조사단은 "과거 언론 보도를 살펴보면 명 씨가 당시 주최 측인 중소기업융합 경남연합회의 사무총장으로 참석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이렇게 떡하니 명태균과 함께 찍힌 사진이 돌아다니는데, 홍 시장은 이래도 발뺌할 것이냐"고 강하게 비판했다.
앞서 홍 시장은 지난 20일 명 씨가 자신을 사기 및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고소하겠다고 밝히자, 페이스북을 통해 "한 번이라도 만난 일이 있었어야 여론조작 협잡을 하든지 말든지 할 것 아닌가. 나는 지난 대선 경선 때 명태균이 조작한 여론조사의 피해자"라고 주장한 바 있다.
진상조사단은 홍 시장이 명 씨에게 "평생 감옥에서 썩도록 할 것"이라고 경고한 발언을 언급하며, "계속해서 오리발을 내밀며 국민을 우롱한다면 이 말 그대로 돌려드리겠다"고 맞받아쳤다.

홍 시장의 '모르쇠' 주장은 이번 사진 공개로 인해 더욱 궁색한 처지에 놓이게 됐다. 명 씨와의 관계를 전면 부인해왔던 홍 시장의 발언이 거짓으로 드러날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이다.
홍준표 시장과 명태균 씨의 '진실 공방'은 정치권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홍 시장이 과거 대선 경선 과정에서 명 씨가 조작한 여론조사의 피해자라고 주장해왔던 만큼, 이번 사진 공개는 그의 정치적 입지에 상당한 타격을 줄 수 있다.
민주당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홍 시장에 대한 공세 수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반면, 홍 시장은 명 씨와의 관계를 해명하고,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추가적인 증거를 제시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홍준표 시장과 명태균 씨, 두 사람의 엇갈린 주장 속에 진실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번 사건이 정치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