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이
韓 탁구 전설 '김택수', 대한탁구협회 대행체제 돌입
김택수 부회장이 12월 말까지 대한탁구협회를 맡게 되었다.
대한체육회는 김 부회장의 협회장 직무대행을 승인했으며 이는 유승민 전 회장이 대한체육회장 선거 출마를 위해 사퇴한 후 남은 임기를 대행하기 위함이다.
대한체육회는 김 부회장의 협회장 직무대행을 승인했으며 이는 유승민 전 회장이 대한체육회장 선거 출마를 위해 사퇴한 후 남은 임기를 대행하기 위함이다.
유 전 회장은 2004 아테네올림픽 남자단식 금메달리스트로, 2019년 조양호 전 회장의 별세 이후 보궐선거로 협회장에 선출됐다.
김 부회장은 1992 바르셀로나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경기인 출신으로, 유 전 회장과는 코치와 선수 관계였다.
김 부회장은 대행 기간 동안 남자대표팀 감독과 여자대표팀 감독의 후임 선임, 복식조 개편, 유망주 발굴 등 현안 해결에 주력해야 한다.
탁구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동메달 2개를 수확한 만큼 향후 재도약을 위한 적합한 차기 사령탑 선임이 중요한 상황이다. 12월 2번째 주에 차기 회장 선거가 계획되어 있으며, 선출된 회장은 내년 1월 협회 총회일부터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