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이
韓 탁구 전설 '김택수', 대한탁구협회 대행체제 돌입
김택수 부회장이 12월 말까지 대한탁구협회를 맡게 되었다.
대한체육회는 김 부회장의 협회장 직무대행을 승인했으며 이는 유승민 전 회장이 대한체육회장 선거 출마를 위해 사퇴한 후 남은 임기를 대행하기 위함이다.
대한체육회는 김 부회장의 협회장 직무대행을 승인했으며 이는 유승민 전 회장이 대한체육회장 선거 출마를 위해 사퇴한 후 남은 임기를 대행하기 위함이다.
유 전 회장은 2004 아테네올림픽 남자단식 금메달리스트로, 2019년 조양호 전 회장의 별세 이후 보궐선거로 협회장에 선출됐다.
김 부회장은 1992 바르셀로나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경기인 출신으로, 유 전 회장과는 코치와 선수 관계였다.
김 부회장은 대행 기간 동안 남자대표팀 감독과 여자대표팀 감독의 후임 선임, 복식조 개편, 유망주 발굴 등 현안 해결에 주력해야 한다.
탁구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동메달 2개를 수확한 만큼 향후 재도약을 위한 적합한 차기 사령탑 선임이 중요한 상황이다. 12월 2번째 주에 차기 회장 선거가 계획되어 있으며, 선출된 회장은 내년 1월 협회 총회일부터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