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이
'02년생 동갑내기' 장유빈, 김주형 첫 대결 펼쳐져
한국 골프의 유망주인 장유빈과 김주형이 24일 제네시스챔피언십에서 첫 대결을 펼쳤다.
장유빈은 KPGA 투어에서 제네시스 포인트, 상금, 최저 타수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장유빈은 KPGA 투어에서 제네시스 포인트, 상금, 최저 타수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특히 김주형은 미국 PGA 투어에 먼저 진출한 선배로, 장유빈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장유빈은 "김주형 선수가 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어 긴장했다"며 "경기 경험이 없어 궁금한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그는 퍼터를 바꾸고 경기 감이 좋지 않았으나, 후반에 세 홀 연속 버디를 기록하며 2언더파 70타로 마쳤다.
김주형은 "장유빈이 잘해주었다"고 칭찬하며, "마지막에 리커버리를 잘했다"고 덧붙였다.
김주형은 4언더파 68타로 공동 9위에 올라, 단독 선두와는 2타 차이다.
그는 "팬들의 응원 덕분에 힘이 났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남은 라운드에서 꾸준한 플레이를 다짐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