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이
'국민 유격수' 겐다, 불륜 인정..아내는 '국민 아이돌' 에토 미사
일본 프로야구 최고의 유격수로 꼽히는 겐다 소스케가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다. 그의 아내는 국민 아이돌 그룹 출신 에토 미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일본 열도가 발칵 뒤집혔다.
25일 일본 폭로 전문 매체 '분슌'은 겐다가 도쿄 긴자의 한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A씨와 1년 넘게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분슌은 겐다가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했다는 내용도 함께 전했다.
25일 일본 폭로 전문 매체 '분슌'은 겐다가 도쿄 긴자의 한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A씨와 1년 넘게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분슌은 겐다가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했다는 내용도 함께 전했다.
겐다는 2021년 도쿄 올림픽과 2023년 WBC에 일본 대표팀으로 출전해 우승을 이끈 스타 플레이어다.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불륜 스캔들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됐다.
특히 그의 아내 에토 미사가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출신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충격은 더욱 크다. 두 사람은 2019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해왔다.
일부 팬들은 과거 에토 미사가 겐다의 후배 아내에게 악성 메시지 테러를 당했던 사건을 언급하며 분노하고 있다. 당시 임신 중이었던 에토 미사는 남편을 위해 직접 대응을 자제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겐다의 불륜 스캔들은 과거 비슷한 사건으로 은퇴한 또 다른 스타 유격수 사카모토 하야토를 떠올리게 한다. 사카모토 역시 불륜으로 물의를 빚고 대표팀에서 하차한 바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