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이
'괴물'의 치명적 실수... 김민재 평점 '충격의 최하위'

1차전에서 2-1로 승리했던 바이에른은 홈에서 열린 2차전에서도 우세한 경기를 펼쳤다. 특히 전반전에서는 해리 케인의 크로스바 강타를 포함해 여러 차례 결정적 기회를 만들어냈지만, 골문은 좀처럼 열리지 않았다.
김민재는 이날도 변함없는 신뢰를 받으며 선발 출전했다. 우파메카노와 함께 중앙 수비를 담당한 그는 전반전 동안 완벽에 가까운 수비를 선보였다. 특히 전반 28분과 38분에 보여준 날카로운 인터셉트와 공격 전개는 '괴물 수비수'다운 면모였다.

하지만 후반 18분, 치명적인 순간이 찾아왔다. 마에다 다이젠이 스타니시치의 공을 가로챈 뒤 니콜라스 콴에게 연결했고, 김민재의 태클이 빗나가면서 실점으로 이어졌다. 비록 전체적인 경기 기록은 준수했지만(볼터치 109회, 패스 성공률 95%, 가로채기 4회, 리커버리 4회), 이 한 번의 실수가 팀을 위기로 몰아넣었다.
다행히 바이에른은 포기하지 않았다. 후반 추가시간, 알폰소 데이비스가 극적인 동점골을 터뜨리며 1-1 무승부를 만들어냈다. 1차전 승리와 합산 스코어 3-2로 바이에른은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경기 후 각종 평가 사이트들은 김민재에게 다소 낮은 평점을 부여했다. 풋몹 6.3점, 후스코어드닷컴 5.9점, 소파스코어 6.5점으로, 팀 내에서 가장 낮은 점수였다. 하지만 이는 한 번의 실수가 결정적 실점으로 이어진 것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제 바이에른은 16강에서 더 큰 도전을 앞두고 있다. 레버쿠젠 또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으며, 21일 추첨을 통해 상대가 결정된다. 김민재의 이번 실수를 교훈 삼아 더욱 단단한 수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