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순천 살해 현장, 애도의 발길 이어져
새벽에 귀가하던 10대 여성이 전남 순천에서 30대 남성에게 살해된 사건에 대한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범행 장소 인근 화단에는 국화꽃, 딸기 우유, 과자 등이 쌓여 시민들이 애도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추모객들은 "미안하다 지켜주지 못해서", "부디 행복하길", "솜방망이 처벌이 범죄를 부추긴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 친구는 "6년간 함께한 친구를 잊지 않겠다"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추모객들은 "미안하다 지켜주지 못해서", "부디 행복하길", "솜방망이 처벌이 범죄를 부추긴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 친구는 "6년간 함께한 친구를 잊지 않겠다"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순천시는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29일 조례동 사건 현장에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천막 아래에는 국화꽃과 분향대가 마련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도시 안전 강화를 약속했다.
A 양(18)은 9월 27일 새벽, 일면식도 없는 B 씨에게 흉기로 살해당했으며, B 씨는 범행 후 만취 상태로 거리를 배회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구속 전 심문에서 "소주 네 병을 마셔 기억이 없다"고 밝혔다. 분노한 시민들은 온라인에서 범인의 신상을 추적하고 있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