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순천 살해 현장, 애도의 발길 이어져
새벽에 귀가하던 10대 여성이 전남 순천에서 30대 남성에게 살해된 사건에 대한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범행 장소 인근 화단에는 국화꽃, 딸기 우유, 과자 등이 쌓여 시민들이 애도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추모객들은 "미안하다 지켜주지 못해서", "부디 행복하길", "솜방망이 처벌이 범죄를 부추긴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 친구는 "6년간 함께한 친구를 잊지 않겠다"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추모객들은 "미안하다 지켜주지 못해서", "부디 행복하길", "솜방망이 처벌이 범죄를 부추긴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 친구는 "6년간 함께한 친구를 잊지 않겠다"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순천시는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29일 조례동 사건 현장에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천막 아래에는 국화꽃과 분향대가 마련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도시 안전 강화를 약속했다.
A 양(18)은 9월 27일 새벽, 일면식도 없는 B 씨에게 흉기로 살해당했으며, B 씨는 범행 후 만취 상태로 거리를 배회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구속 전 심문에서 "소주 네 병을 마셔 기억이 없다"고 밝혔다. 분노한 시민들은 온라인에서 범인의 신상을 추적하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