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순천 살해 현장, 애도의 발길 이어져
새벽에 귀가하던 10대 여성이 전남 순천에서 30대 남성에게 살해된 사건에 대한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범행 장소 인근 화단에는 국화꽃, 딸기 우유, 과자 등이 쌓여 시민들이 애도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추모객들은 "미안하다 지켜주지 못해서", "부디 행복하길", "솜방망이 처벌이 범죄를 부추긴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 친구는 "6년간 함께한 친구를 잊지 않겠다"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추모객들은 "미안하다 지켜주지 못해서", "부디 행복하길", "솜방망이 처벌이 범죄를 부추긴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 친구는 "6년간 함께한 친구를 잊지 않겠다"며 슬픈 마음을 전했다.
순천시는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29일 조례동 사건 현장에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천막 아래에는 국화꽃과 분향대가 마련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도시 안전 강화를 약속했다.
A 양(18)은 9월 27일 새벽, 일면식도 없는 B 씨에게 흉기로 살해당했으며, B 씨는 범행 후 만취 상태로 거리를 배회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구속 전 심문에서 "소주 네 병을 마셔 기억이 없다"고 밝혔다. 분노한 시민들은 온라인에서 범인의 신상을 추적하고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