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트럼프 "중요한 대통령들만 총에 맞는다" 바이든에 '추가 경호 인력' 요청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최근 자신의 골프장에서 암살 위기를 모면한 후, 조 바이든 행정부에 경호 강화를 요청했다.
17일 트럼프는 미시간주 플린트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대통령이 되는 것이 매우 위험한 일이며 우리는 이를 안전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오직 중요한 대통령들만 총에 맞는다"고 언급했다.
17일 트럼프는 미시간주 플린트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대통령이 되는 것이 매우 위험한 일이며 우리는 이를 안전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오직 중요한 대통령들만 총에 맞는다"고 언급했다.
앞서 트럼프는 SNS 라이브 스트리밍 중 바이든 대통령에게 추가 경호 인력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트럼프의 암살 시도 용의자인 라이언 웨슬리 라우스가 범행 당일 12시간 동안 트럼프의 골프클럽 인근에 숨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화당 내에서는 트럼프에 대한 경호 강화 필요성이 제기됐다.
마이크 존슨 미 연방 하원의장은 트럼프에게 바이든 대통령과 동일한 수준의 경호를 요구했다고 발표했으며, 로널드 로 비밀경호국(SS) 국장 대행은 트럼프가 최고 수준의 보호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11명의 공화당원이 18일 서한을 통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서한에는 전직 공화당 관리와 트럼프 행정부에서 일했던 인사들도 포함됐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