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엄마친구아들’ 삼각 로맨스 속 2막 시작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은 9회 방송을 앞두고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의 긴장된 대화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승효는 배석류의 대답 유통기한을 정하고, 송현준(한준우 분)은 배석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지난 방송에서 최승효는 배석류의 대답 유통기한을 정하고, 송현준(한준우 분)은 배석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배석류가 송현준과 함께 병원으로 간 사실과 3년 전 미국에서 위암 진단을 받았다는 비밀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심각한 기류가 감지되며, 대화 중 서로의 시선을 피하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최승효가 배석류와 송현준의 과거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송현준은 배석류에게 두 번째 프러포즈를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배석류의 미국에서의 비밀과 사연이 밝혀질 것이라고 전하며, 최승효와 배석류의 관계에 미칠 영향을 예고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