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엄마친구아들’ 삼각 로맨스 속 2막 시작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은 9회 방송을 앞두고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 분)의 긴장된 대화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승효는 배석류의 대답 유통기한을 정하고, 송현준(한준우 분)은 배석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지난 방송에서 최승효는 배석류의 대답 유통기한을 정하고, 송현준(한준우 분)은 배석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배석류가 송현준과 함께 병원으로 간 사실과 3년 전 미국에서 위암 진단을 받았다는 비밀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심각한 기류가 감지되며, 대화 중 서로의 시선을 피하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최승효가 배석류와 송현준의 과거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송현준은 배석류에게 두 번째 프러포즈를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배석류의 미국에서의 비밀과 사연이 밝혀질 것이라고 전하며, 최승효와 배석류의 관계에 미칠 영향을 예고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