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강지환, 성폭행 유죄로 34억 원 배상 판결..'연예계 끝'
배우 강지환이 드라마 촬영 중 스태프를 성폭행 혐의로 유죄가 확정된 후, 전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34억 8,300만 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받았다.
강지환은 2019년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 촬영 중 성폭행 및 추행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강지환은 2019년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 촬영 중 성폭행 및 추행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이로 인해 강지환은 드라마에서 하차하고, 후임 배우 서지석이 투입되었으며 방송 회차도 축소됐다.
이에 드라마 제작사는 강지환과 소속사를 상대로 위약금과 이미 지급된 출연료를 반환하라고 소송을 제기했으며, 항소심에서 전 소속사에게 53억 8,000여만 원을 부담시키는 판결이 내려졌다. 이에 전 소속사는 강지환을 상대로 42억 원의 채무불이행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