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더보이즈 에릭, 빼빼로 사진 올리려다 '콘돔' 올리고 곤혹…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에릭이 콘돔을 '빼빼로'로 착각해 소셜미디어에 올려 논란이 일자, 해당 제품의 제조사인 바른생각이 사과했다. 바른생각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며 모든 책임이 자신들에게 있다고 밝혔다.
에릭은 빼빼로 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손 편지와 함께 빼빼로 사진을 올렸으나, 실제로는 빼빼로 디자인을 차용한 콘돔이었다. 에릭은 해당 제품을 고르면서 'Dear'라는 글씨를 보고 팬송을 떠올렸다고 해명하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바른생각은 피임기구가 청소년도 구매할 수 있는 의료기기임을 강조하며, 이번 사태가 건강한 성문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GS25 점주들에게도 혼란을 드려 사과했다. 바른생각은 과거에도 비슷한 기획 상품을 제작한 경험이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