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캐럴 전성시대' 머라이어 캐리부터 BTS 뷔까지, 빌보드 강타
캐럴 전성시대가 도래했다.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이지만, 올해는 빌보드 차트를 캐럴 곡들이 점령하며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증명하고 있다.
지난 17일(현지시각) 발표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통산 16주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어 브렌다 리의 '로킹 어라운드 더 크리스마스 트리', 보비 헬름스의 '징글 벨 록', 왬의 '라스트 크리스마스', 벌 아이브스의 '어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 등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캐럴들이 2위부터 5위까지 줄을 지었다.
전문가들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보편화가 캐럴 열풍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K팝 스타들의 활약도 눈부시다. 방탄소년단(BTS) 뷔는 빙 크로스비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재해석한 듀엣곡 '화이트 크리스마스 뷔&빙 크로스비'로 이번 주 '핫 100' 차트 93위에 진입했다. 뷔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1942년 발표된 명곡의 만남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