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돌아온 '쿠자', 2025년 아시아 투어…'태양의 서커스' 열풍 다시 한번
'태양의 서커스' 공연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마스트 인터내셔널이 2025년 '쿠자' 아시아 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흥행 신화를 노린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18년간 쌓아온 '태양의 서커스'와의 파트너십과 '쿠자'가 보유한 강력한 티켓 파워를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7일 세계적인 공연 예술 기업 '태양의 서커스'와 손잡고 2025년 홍콩, 부산, 서울에서 '쿠자'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6년 가을 싱가포르 투어도 논의 중이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2007년 '퀴담' 한국 초연을 시작으로 '알레그리아', '바레카이', '쿠자', '뉴 알레그리아', '루치아'까지 '태양의 서커스' 대표작들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국내 공연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2018년 '쿠자'는 서울 공연 당시 2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258억 원의 매출을 기록, 95%라는 경이적인 유료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18년간 쌓아온 '태양의 서커스'와의 파트너십과 '쿠자'가 보유한 강력한 티켓 파워를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김용관 마스트 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태양의 서커스'의 더 많은 작품을 아시아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아시아 관객들에게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적인 영감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양의 서커스' 투어링 쇼 디비전 사장인 던컨 피셔 역시 "'쿠자'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 홍콩, 싱가포르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