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돌아온 '쿠자', 2025년 아시아 투어…'태양의 서커스' 열풍 다시 한번
'태양의 서커스' 공연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마스트 인터내셔널이 2025년 '쿠자' 아시아 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흥행 신화를 노린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18년간 쌓아온 '태양의 서커스'와의 파트너십과 '쿠자'가 보유한 강력한 티켓 파워를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7일 세계적인 공연 예술 기업 '태양의 서커스'와 손잡고 2025년 홍콩, 부산, 서울에서 '쿠자'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6년 가을 싱가포르 투어도 논의 중이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2007년 '퀴담' 한국 초연을 시작으로 '알레그리아', '바레카이', '쿠자', '뉴 알레그리아', '루치아'까지 '태양의 서커스' 대표작들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국내 공연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2018년 '쿠자'는 서울 공연 당시 2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258억 원의 매출을 기록, 95%라는 경이적인 유료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마스트 인터내셔널은 18년간 쌓아온 '태양의 서커스'와의 파트너십과 '쿠자'가 보유한 강력한 티켓 파워를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김용관 마스트 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태양의 서커스'의 더 많은 작품을 아시아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아시아 관객들에게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적인 영감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양의 서커스' 투어링 쇼 디비전 사장인 던컨 피셔 역시 "'쿠자'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 홍콩, 싱가포르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