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국민보양온천' 클럽디오아시스, 추석 연휴 이벤트 진행

부산 해운대구의 온천·워터파크 시설인 ‘클럽디오아시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가족 방문 시 반일권 할인 및 종일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KTX 및 에어부산 탑승권을 지참하면 최대 4인 할인도 가능하다. 

 


부산의 주요 축제가 열리는 10~11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9월 16일부터 11월 말까지 부산시의 ‘페스티벌 시월’ 입장권을 제시하면 종일권 기준으로 최대 5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1월 9일에는 ‘제19회 부산 불꽃 축제’를 야외 수영장과 6층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판매된다.

 

클럽디오아시스는 해운대 바다와 연결된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면역 공방’, ‘캐빈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고온도 42도에 달하는 노천탕과 족욕탕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시설은 2023년 1월 부산 최초의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되었으며, 개장 이후 누적 관광객 수는 약 19만 명에 달한다. 클럽디오아시스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부산의 대표적인 휴식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